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에 온 좋은 변화들 X-D
    해외생활이야기 2012. 7. 27. 09:04



    NDS & Cisco


    회사 합병.


    회사가 Cisco에 합병 됩니다. 저도 따라서 며칠 후 부터는 공식적으로 Cisco 소속이 됩니다.

    직원수로 봤을 때, 시스코는 6만명 NDS는 5000명이니 거의 하나의 계열사 정도를 흡수하는 수준이 될것 같습니다. onboarding이 완료되는데 1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한국지사는 내년 중반쯤에 완료 된다고 하구요.


    NDS도 이쪽 분야에서 거의 독보적인 존재였기에 자부심을 가지고 일했었고, 솔직히 규모가 클수록 제가 좋은 기회를 가지기 더 어려워진다는 점을 생각하면 아쉬운 마음도 상당합니다.


    하지만 제가 전공이 네트워크라서 예전부터 워낙 좋아하고 일하고 싶던 회사였는데, 운 좋게도 일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석사때 용돈벌이로 CCNA 수업도 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좀 아쉽네요. 공부를 슬슬 다시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승진.


    Senior Software Engineer로 승진 했습니다. 한국에서의 경력을 깨알같이 챙기면 대략 10년차이지만, 영국에서는 고작 2년밖에 되지 않았고, 분야가 약간 다른 탓에 손해보는 셈 치고 처음부터 시작했는데, 다행이 2년 걸렸지만 Senior 직급을 달았네요. Principal은 솔직히 자신 없지만, 모르는 일이니 최선을 다해야 겠지요? ^^






    연봉인상 및 보너스.


    지난 1년간 보여준 성과도 있고, 업무 평가에서 constantly exceeds expectations (최상위 등급)을 받았기에 조금 기대 했었는데, 작년보다 조금 못한 퍼센테이지의 인상을 통보 받았습니다. 언어적인 문제가 가장 큰 장벽인것 같습니다. 이제 Senior를 달았으니 더 뛰어난 아웃풋을 보여줘야 하는데 가능할지 걱정이 됩니다. 동결 되지 않음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내보려고 합니다. ^^

    연봉은 기대를 져버렸지만, 보너스는 작년의 세배가 넘어서 기분이 좋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